발명의 명칭 형광체를 펌핑하는 III-족 질화물계 레이저 다이오드를 채용한 백색 광원

摘要하나 또는 그 이상의 형광체들을 펌핑하는 III-족 질화물계 레이저 다이오드를 채용한 백색 광원이 제공된다. 기 III-족 질화물 레이저 다이오드는 상기 형광체들에 의해 제2 파장 범위의 광으로 하강-변환되는 제1 파장위의 광을 발산하며, 고도로 지향성을 갖는 백색 광을 생성하기 위하여 상기 제1 파장 범위의 상기 광은 상기2 파장 범위의 상기 광과 결합한다. 상기 제1 파장 범위의 상기 광은 자외선, 자색, 청색 및/또는 녹색 광을함하는 한편, 상기 제2 파장 범위의 상기 광은 녹색, 황색 및/또는 적색 광을 포함한다. 상 범 제 포 덴바스 스티븐 피.

其他摘要: 采用III族氮化物基激光二极管泵浦一种或多种磷光体的白光源。 III族氮化物激光二极管发射第一波长范围内的光,该第一波长范围被荧光体下转换为第二波长范围内的光,其中第一波长范围内的光与第二波长范围内的光组合以产生高度定向白光。第一波长范围内的光包括紫外,紫色,蓝色和/或绿光,而第二波长范围内的光包括绿色,黄色和/或红色光。